ZERO process
01 클라이언트의 개발목적,목표,방향을 이해하고 디자인 프로젝트를 학습합니다.
킥오프 > 제품사양(기능,구성,이슈) 및 디자인요구/선호사항 협의
02 트렌드,라이프스타일,마켓,사용자의 깊이있는 조사와 분석을 통해 전략적, 합리적인 디자인방향을 찾아냅니다.
리서치 > 3-Point Survey를 기반으로 문제인식 및 포지셔닝/디자인경쟁전략 도출
03 다양한 디자인방법론의 수많은 아이디어스케치로 경쟁력을 갖춘 디자인컨셉(요소키워드)가 도출되며
아이디에이션 > 키워드트리,브레인스토밍,이미지맵핑,디자인씽킹,디자인컨셉 도출
04 균형이 잘 잡힌 창의적조합의 시각적 결과물로 구체화됩니다.
시각화 > 모델링 및 렌더링을 통해 SCMF구체화/최적화,명확한 결과물로 정리